본문 바로가기

4 ) 맛 이야기

최애 떡볶이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고척점 후기



최애 떡볶이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고척점 후기



퇴근 후
집근처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2인 엽기 떡볶이와 주먹밥을 포장했어요.

엽떡은 양이 많아서 저는
2인을 포장해서 잘 먹는 편이에요.



동대문엽기떡볶이 고척점
메뉴판




따끈따끈
대기중인 떡볶이들






집에 오는 길에
꽈배기 가게에 들린 후
핫도그 2개를 구매했어요.

엽떡과의 환상의 궁합은 바로
핫도그랍니다.






너무너무 맛나요
한 주 간의 스트레스 날려버려




제가 좋아하는 주먹밥 ^^



 


내가 좋아하는 작은 잔에
맥주를 담아 한잔 홀짝 마셔 봅니다.


오늘은 집에서 불금을 혼자 보냈어요.
케이블 티비로
무료 영화 선물을 봤어요.

이정재 이영애 주연의 영화인데
2001년도에 개봉했더라구요

오랜만에
대성통곡을 하면서 영화를 봤더니
쵸쵸님이 놀다 오셨어요.

불금은 이렇게 소소하게
끝이 났습니다.

맛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