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뷰티 이야기

피부기기 엔블리 갈바닉 사용 후기

주식회사 김지혜 2018. 11. 12. 13:12

 

 

[로츠 엔블리 갈바닉 기기]

 

지인들과 함께 모이면 항상 주제로 거론되는 것이

' 피부 관리 ' 입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내가 얼마나 노력하는지 즉각적 반응으로

나타나는 것이 바로 피부죠

 

피부는 나만의 거울이란 말이 있습니다.

 

주름의 상태로 인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내가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 왔는지에 대한

대변인이 바로 피부가 되죠.

 

 

저는 현재 화장품 회사 교육 강사로 근무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피부관리를 소홀히 할 수가 없습니다.

 

제가 교육을 해야하는데

 

자기관리가 미흡하다면, 신뢰도가 저하될 것이 분명하기에

 

저는 스스로 지속적인 피부 루틴을 진행합니다.

 

 

피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세안입니다.

 

저는 아침 세안을 무조건 물로 여러번 진행합니다.

 

피부 표면인 표피 위에 겉도는 피지막을 겉어내지 않기 위해

 

물로 부드럽게 세안을 시도합니다.

 

 

 

다음으로,

1주일에 2~3회 정도

엔블리 갈바닉 기기를 활용하여

 

클렌징 단계부터 마사지, 화이트닝, 리프팅 단계를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꾸준히 3개월 정도 사용한 결과

피부톤은 업 된 느낌이고,

피부 결이 정말 매끄럽게 달라졌습니다.

 

제가 롯데홈쇼핑에서 개그우먼 김지선씨가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직접 구매했기에,

더욱 자신있게 말씀을 드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엔블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가격은 기기 + 마사지젤 + 앰플까지 포함하여

 

롯데홈쇼핑에서 138,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간혹 할인이 가능한 카드나 포인트가 있다면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앤블리 갈바닉은

 

 

 

갈바닉 이온기능

 

적외선 기능

 

진동 기능

 

3가지로 크게 구분 할 수 있습니다.

 

 

갈바닉 이온기능은

많이들 들어보신 음이온과 양이온을 이용하여

 

노.피.각

(노폐물, 피지, 각질)을 케어합니다.

 

*노,피,각(노폐물, 피지, 각질)은 많이 쌓이면 쌓일수록

화장품의 흡수를 더디게 만들기 때문에

지속적 관리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 기능성 제품들을 피부 겉 표면인 표피에 머물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음이온, 양이온을 통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짜 피부인 진피까지 깊숙이 침투되도로 도와줍니다.

 

 

적외선 기능의 경우

 

피부 생기에 도움을 주며,

 

 

마지막으로 진동의 경우

 

피부 탁력에 도움을 줍니다.

 

 

 

 

어느 기기든 매일 쓰는 것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1주일에 기간을 정해두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엔블리 갈바니의 가장 큰 장점은

 

마사지 팩을 올려 둔 상태에서 그 위에 사용이 가능 한 점입니다.

 

그래서 드라마 보면서, 홈쇼핑 보면서

 

퇴근 후 나만의 에스테틱 구현이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버튼에 대한 설명을 드리면

 

C 클렌징

N 영양

M 마사지

L 리프팅

W1 화이트닝 제품 사용 시

W2 주름개선 제품 사용 시

 

 

내가 원하는

상황에 맞게 조절 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꾸준하게 관리한다면

 

꿀피부, 물광피부는

 

나의 희망사항이 아닌 현실이 될 겁니다.

 

-18.11.12.월요일

뷰티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