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 맛 이야기

소래포구 50호 콧털 삼촌, 야외 포차 후기

소래포구 콧털 삼촌 재방문 후기


소래포구 콧털 삼촌을 재방문 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소래포구라 너무 행복했어요.

대하가 철이라 사람들이 매우 많았어요.

오랜시간 대기할 뻔 했으나

콧털삼촌 김병만님께서 자리를 잘 잡아주셔서

바로 대하구이랑 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회와 대하를 푸짐하게 먹었어요.

대하는 3만원에 1kg

광어 우럭 4만원에 구매했어요.

상차림비용과 대하구이 비용은 따로 추가입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인지

집에서 먹을 때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회를 다 먹고 1층 만남포차로 향했습니다.

모듬튀기과 해물라면을 시켰어요

 

 

튀김은 바삭 해물라면 국물은 최고였어요.

소래포구 방문하시는 분들은 정말 콧털 삼촌 추천드려용^^

맛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