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 정보 이야기

요즘 나의 최애 게임어플 Define



요즘 나의 최애 게임어플 define


우연히 광고로 접하게 된 게임 어플입니다.
저는 워낙 그림 맞추는 게임을 잘하기도 하고 좋아해요.
그래서인지 사천성이라면 정말 자신 있습니다.

예전에 근무하던 곳은 주로 외부 교육장에서
강의하는 형태라 항상 출장을 다니곤 했는데요.
그때 저의 적막함을 달래줬던 게임이 사천성이었어요.

무려 사천성을 거의 3000탄까지 갔던 것 같아요.
하트를 구걸하고
하트를 얻기 위해 추천하고

정말 왜그랬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생각하면 부끄러워요.

우연하게 접하게 된 디파인 어플은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이 게임의 최대 장점은
계속 무한으로 할 수 있는 점인데
다만 광고를 플레이해야 1회 사용권이 얻어지는 방식입니다.




현재 2주 정도 출퇴근 때 게임을 하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멍하니 있기 보다는
오히려 집중하게 되고
저는 출퇴근 시간이 매우 길거든요 ㅠ
이 시간을 뭔가 헛되게 보내지 않는 느낌이에요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머리가 좋아지는 기분? 이 듭니다.


현재 저는 1239탄 진행 중입니다^^**
2분 안에 5개를 맞춰야 해요.

중독이 아닌 소소한 시간 때우기라면
이 게임을 적극 권장 드려요.

게임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