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 정보 이야기

회사 추석 선물 공유 LA갈비 선물세트




회사 추석 선물
LA갈비 선물세트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가족

특히나 우리 부부는 고기 매니아 입니다.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양고기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해요

특히 제가 직접 만든 갈비찜을
쵸쵸님이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회사에서 선택하는 추석선물세트 중
여러가지가 있었으나
바로 몇초의 망설임도 없이
갈비세트를 선택했어요.


이번 추석은 저희 집에서 친정, 시댁 식구를 모시기 때문에 참고로 제사는 없어요~~

그래서 저희집에서 LA갈비 구이와
갈비찜을 해먹을 예정입니다.

잡채랑 꼬치전도 필수구용!!



배달된 선물 세트를 공개합니다.

올반 LA갈비 선물세트
신세계 푸드 입니다.


올반은 제가 고속터미널 올반에 방문한 적이 있어서
신세계 푸드라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포장을 뜯어봅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등장한 LA갈비 자태~~
빛깔이 곱네요


정말 맛이 기대되요

이번에 추석 전 날에
양념장을 만들어서 재워둘 예정입니다.





추석선물로는 고기를 정말 추천드려요^^
고기가 최고지라


추석 선물세트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