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 정보 이야기

[정보공유] 체험단 신청 어플 '레뷰'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체험단 관련 정보를 공유드릴게요. 바로 레뷰 라는 어플인데요. App스토어에서 레뷰를 검색 한 후 다운로드를 받고, 회원가입 후 나의 sns와 연동하여 체험단 신청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저도 우연히 서치를 하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연동시켜 체험단 신청을 하다보니 오늘 드디어 선정이 되었습니다^^  블로그 운영을 2018년도에 시작했는데 ... 첫 체험단 선정이라 설레이면서도 기분이 정말 좋네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많은 체험단에 선정되고 싶습니다^^!!

체험단 신청 방법 소개

1. 레뷰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2. 나의 sns 연동 시킨 후 원하는 체험 선택 및 신청




3. 선정이 되면 컨텐츠 등록 기간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럼 장폴클라리쎄 제품 배송이 되면 후기 작성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