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 내 이야기

내가 마주한 일상



지난주는 화끈하게 주말을 보냈어요.
금요일부터
이렇게 놀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집에 안붙어 있었네요.

저는
저만의 계획이 있는데요
신혼 1년 간은
정말 제대로 즐기자라는... 포부를 지니고 있답니다.


작년까지는 열정 넘치게
자기개발과
대학원생활
결혼준비를 하면서


심신이 많이 지쳤었어요...


그래서 올해의 목표는 즐기자 입니다^^!


천천히 개발해 나갈라구요 올해는..

소소하게 제가 마주한 일상을 포스팅 해볼게요.

불닭볶음면

저는 평소 매운맛을 즐겨하는 편이라
남편님이
매번 이 귀여운 사이즈의 불닭볶음면을 사옵니다^^

그리고 이 불닭볶음면은 남편님이
전담으로 요리해 줘요^^!!

제가 원할 때 언제든지요
헤헤 행복쿠


강아지에게 물려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트라우마에 사로잡혀 살지만
파주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마주한 이 강아지는
덜 무서웠어요

순한 강아지는 사랑이에요


마늘빵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라
마늘빵도 참 좋아합니다

파바 마늘빵만 먹다가
제대로 된 마늘빵을 찾았네요.
맛이가 최고!!


꽃이 넘넘 좋아요
저 색도 좋구요
귀여운 동생 신발도 좋네요
너무너무 예뻐보여요
어제의 세상이~~



조인폴리아

엄마께서 막상 고르라고하니
못고르겠어요

화분도 내가 필이 와야
구매를 하는 것 같아요

Feel 저도 뭔지는 모르겠지만 ~~


논밭

도시에서만 살다보니
이런 논밭을 마주할 일이 없어
이렇게 자연을 마주하면

설레이고 기쁘네요
소소한 힐링을 느꼈어요~~



거실

주말에 집에 혼자 잠시 앉아 있으면서
멍때릴 때
기분이 좋아요^^

해바라기
모란꽃은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행복해져라
부자되라~ 얍!


울 엄마는 김호중의 팬이에요
헤헤 저두요

목소리가 최고
시원시원


지난주에 우연히 찾은 호프집에
미스터 트롯 임영웅 김호중
송가인 혼진영 싸인이 있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미스터트롯 피디 분이 고객님 친구분래용

사인 잘 구경하다 갑니다~~




마지막은 갯벌갯벌
썰물로
빠져나간 월곶 상태

드라이브로 간 소래포구에서
잠시 차를 멈추고

구경했어요^^




소소하게 마주한 나의 일상
앞으로도 쭉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나의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