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결혼 이야기

[집밥김선생] 돼지고기 김치찜 그리고 계란말이 두부조림 어묵볶음 숙주나물무침까지





돼지고기 김치찜 그리고 계란말이 두부조림 어묵볶음 숙주나물무침까지




오늘은 강의 후 집에 도착하니
6시 반 이었어요^^
이런적이 거의 없는데 행복합니다.

반찬가게에서 장을 보고
쵸쵸(남편님)가 주문한
돼지고기 김치찜을 위해
단골 정육점으로 향했습니다.

목살과 추가적으로 다음에 먹을
차돌박이를 구매했어요.
차돌박이는 커밍쑨😜


이제 음식 과정을 맛보기로 보여드릴게요
돼지고기 김치찜은
냄비에
김치 고기 김치 고기 김치 고기 김치

총 고기를 3장 넣었어요 ^^!
쵸쵸님이 고기 매니아라서용

그런 다음 살짝 익으면
물을 붓고
고춧가루 고추장 설탕 참기름 마늘 대파 청량고추를 넣고
푹 익히면 끝!

각종 양념 양은
제 마음 가는대로
적당히 넣고
간을 맞추면서 만듭니다.
요리천재^^!!




김치가 슬슬 익어갈 때
양념 및 대파 마늘 청량고추 투입!






김치찜에는
계란말이죠!


저는 서대문구쪽 김치찜을 좋아해서
걸죽하게 끓이는 편인데요
그곳에서도 계란말이를 판매합니다.

그래서 저만의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계란 4개 사용 ㅎ




이제 보글보글
지글지글 타임^^!! 이 시간은
설레이고 행복해요





이제 완성!!
맛은?

진짜 별이 다섯개

쵸쵸는 5점 만점에 7점 이래용^^!
이래서 음식 할 맛이 나요

무려 시간을 되돌려서 다시 먹고 싶은 맛이라며
블로그에 적어 달라고 하네요 헤헤
아직은 신혼인가 봅니다.

이해해 주세용...





한상차림 이미지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을 구매해서
특히 숙주~~
정말 맛나게 냠냠 했어요.



확대 샷을 보여드릴게요


실제로 보면 더 빨갛고 걸죽해요.


돼지고기가 푹 익어서 더더욱 맛나네요.

오늘의 집밥은 행복이었습니다.


집밥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