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결혼 이야기

감성캠핑장 포천 상아골캠핑장 후기



포천 상아골캠핑장 다녀왓어요^^
쵸쵸님이 캠핑 매니아여서
그런 남편을 따라 저도 캠핑을 다니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상아골캠핑장에 다녀왔어요.
가자마자 텐트를 쳤어요.
버팔로텐트~~ 간편하고 쉽게 설치가 가능해요.




도착해서 자리 셋팅
우리 텐트 앞에서 함께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인원은 총 6명이 함께 했어요.





화장실 앞에 너무너무 앙증맞은 다육이들
사장님 센스 쩔^^!
판매를 하더라구요.
화장실 앞을 환하게 비추는 느낌 ㅋ







요즘에는 초록이만 봐도 기분이 좋아요
온 세상이
초록초록해


내 마음도 초록초록






고기와 함께
고구마를 구워야죠^^
고구마 셋팅도 끝






소고기를 샀어요
돼지고기두 당근 샀죵


쵸쵸님이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짱맛
역시 고기는 밖에서 먹어야 해요







오짬
오징어 짬뽕에
쵸쵸님의 센스로
깻잎으로 데코~
맛이 끝내줘용







이젠 불멍 타임
멍하니 불을 바라보는게 참 좋네요
힐링힐링







나무도 이쁘구요
안구가 정화됩니다






고기와 파절이
환상의 궁합^^!






너무너무 행복한 주말이었어요.

포천 상아골캠핑장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매력과
계곡이 연결되어 있고
자연진화적인 곳이었어요.

오토캠핑장으로 꼭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