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결혼 이야기

[신혼밥상] 청초수물회, 김치전, 하우스바몬드카레, 족발, 고척돈까스까지

청초수물회, 김치전, 하우스바몬드카레, 족발, 고척돈까스 까지




신혼이라 좋은 점
맛난 음식을 남편과 항상 함께할 수 있다는 점!

저희는 먹깨비 커플이기도 하고
은근 미식가 커플이기도 해요

저는 워낙 맛집 
새로운 음식 먹기를 좋아해서

강원도 속초에만 있었던 
청초수물회가 백운호수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청초수 물회집으로 향했어요

맛은 속초와 비슷했으나
회의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가까운 곳에서 
바다향기를 느낄 수 있으니
추천드려요^^






청초수물회
김치전

김치전은 남편님 요구로
비오는 날 만들었어요.
처음 만든 것 치고는
95점?정도 줍니다

김치전
바몬드카레

바몬드 카레는
신도림 디큐브현대백화점에서
퇴근 후 구매했어요

매운맛 강추

정말 맛나요
왠만한 커리집 대비
유사한 맛이 나옵니다.

바몬드카레
족발
고척돈까스


족발과 돈까스는 동네 맛집을 이용했어요

특히 고척 돈까스는
정말 맛집입니다^^!!

사랑이에요^^!!


신혼밥상 이야기 끝.